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일본어 공부

도요타 신형 '알파드' 등 발표, 8년 만의 풀 모델 체인지

by 제트B 2023. 6. 26.
반응형

도요타 신형 '알파드' 등 발표, 8년 만의 풀 모델 체인지

 

도요타 자동차는 하이어 등 비즈니스 수요의 확대에 대응해, 고급 미니밴 등 2 차종의 신모델을 발매했습니다. 21일에 발매된 것은 고급 미니밴 '알파드'와 '베르파이어' 신형차입니다. 

 

풀 모델 체인지는 8년 만으로, 설계 등의 개량으로 진동 및 소음을 지금까지의 3분의 1로 줄였습니다. 뒷좌석의 쾌적성을 고집해, 2,3열 사이 공간을 넓게 확보하고 있습니다. 최상급 그레이드의 모델에는, 암레스트에 조명 및 리클라이닝 조정 등이 조작 가능한 소형 단말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향후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타입 발매도 예정하고 있다고 합니다. 


'알파드'와 '베르파이어'는 이미 오래전부터 고급밴으로 판매되어 온 도요타의 미니밴입니다. 이번 신형차들은 8년 만에 추진되는 풀 모델 체인지로, 지난 21일에 정식 공개되었습니다. 

 

신형 알파드와 베르파이어는 모두 공간 활용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더 넓고 쾌적한 환경을 추구하며, 차체 강성은 높이고, 진동이나 소음은 1/3로 감소시켰다고 하네요.

 

가격은 한화로 환산했을 때, 신형 알파드가 5천만원 이상, 신형 벨파이어는 6천만 원 이상의 가격대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그레이드에 따른 차종마다의 가격 차이가 꽤 상이하네요. 아직 한국에 정식 수입이 된 게 아니기 때문에 환산일 뿐, 국내 판매가는 아닙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