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사히 맥주의 신브랜드, 10월 감세 앞두고..
아사히 맥주가 프리미엄 맥주의 신브랜드를 시작했습니다. 10월부터의 감세를 공략해 맥주의 신상품 투입이 잇따르고 있습니다. 아사히 맥주는, 주력의 슈퍼드라이보다 50엔 정도 비싼 프리미엄 맥주 '아사히 쇼쿠사이'를 11일부터 전국의 편의점에서 발매합니다. 캔 뚜껑을 여는 것만으로 생맥주와 같은 거품이 일어나는 생맥주캔을 적용했습니다.
10월의 주세 개정에서는, 맥주의 세율이 350밀리리터 캔 한 개당 6엔 남짓 인하됩니다. 맥주의 수요 확대가 예상되는 가운데, 산토리도 4월에 스테디셀러 맥주 브랜드를 시작했습니다. 각 사 모두 맥주회귀의 움직임을 주시하며, 맥주 판매를 강화할 것으로 보입니다.
일본의 4대 맥주 대기업인 아사히,기린, 삿포로, 산토리가, 오는 10월 일본 국내 캔맥주 가격 인하를 앞두고 가격인하 등 판매전략에 집중하고 있네요. 반면에 병맥주를 비롯한 일부 제품들은 주세 인하에도 불구하고 원부자재나 인건비 등의 원인으로 가격이 오히려 인상했습니다.
'쇼쿠사이(식채:食彩)'라는 이름을 덧붙인 아사히 슈퍼드라이 신제품 생맥주는, 국내 출시로 품절 사태를 일으키기도 했던 첫 생맥주 캔제품에 이어 이번에도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반응형
'유익한 정보 > 일본어 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모의 종교로 학대받는 아이들이 있는지 실태 조사 (0) | 2023.07.11 |
---|---|
알리바바 산하 앤트그룹에 약 1400억엔의 벌금 (0) | 2023.07.10 |
500엔 동전의 앞면과 뒷면 (0) | 2023.07.07 |
500엔 동전에 그려진 꽃의 이름은? (0) | 2023.07.06 |
순금 동전에 순금 기관차, 총액 8억엔 이상의 금 제전 (0) | 2023.07.05 |
댓글